PeopleTV Photo 2014-10-17   1950

[이미지] 함께 만드는 꿈 – 박태희 YB밴드 베이스

20141017_박태희.jpg

 

 

안녕하세요, YB의 마스코트, 베이스를 치는 맑은 별입니다. 반갑습니다.
참여연대 20주년 된 거 너무너무 축하드리고요. 저는 참여연대와  회원이 된지, 친구가 된지 10년이 조금 넘은 거 같아요. 

 

YB활동을 하면서, 세상에 대한 저의 무지함이 참여연대에서 보내주는 <참여사회>와 참여연대 활동을 통해서 많이 시야도 넓어지고 진실을 많이 알게 된 거 같아요. 그동안 <참여사회>와 참여연대를 통해서 제가 받은 감동과 수많은 감사함의 열매들이 YB안에서 또 저의 개인적인 삶에서 열매맺기를 더 소원합니다. 그래서 앞으로  더욱더 YB안에서 또 저의 개인적인 삶 속에서 참여연대를 응원하면서 더욱 더 힘차게 살아가겠습니다.
너무너무 축하드리고요. 참여연대는 우리 대한민국 시민의 가족이자 집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20년이 됐는데, 이것이 우리 대한민국의 후손들에게 귀한 유산이 될 거라고 저는 확신합니다. 감사합니다. 

 

박태희 / YB밴드 베이스

 

[더 나은 세상을 위한 나의 꿈 – 22] 박태희 YB밴드 베이스

스무 살 참여연대가 다시 꿈을 꿉니다. 참여연대는 20주년을 맞아 그동안 우리 사회에 화두를 던져온 분들에게 시민들과 함께 꾸고 싶은 꿈을 물었습니다. 마지막 22번째는 참여연대 회원으로 살아가면서, 참여연대의 감동이 삶의 열매가 되길 바라는 YB밴드의 베이스 박태희님입니다.

sign_bn-02_20140903.png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


참여연대 NOW

실시간 활동 SNS

텔레그램 채널에 가장 빠르게 게시되고,

더 많은 채널로 소통합니다. 지금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