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참여사회 2004년 02월 2004-02-01   679

[회원마당] 1월 신입회원 한마당

2004년 첫 ‘신입회원 한마당’이 1월 8일 저녁 7시 반에 2층 강당에서 있었습니다. 올해는 평일 저녁에는 못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분기별로 토요일 오후에도 신입회원 한마당을 열 예정입니다. 평일에 바빠서 못 오셨던 분들! 이제 토요일에 오시면 됩니다.(정확한 일정은 추후공지)

이번 신입회원한마당에는 송창식, 강창숙, 박상용, 이재준, 김종광, 이미호, 이국희, 이용자, 정창득, 이재영, 김대건 회원께서 오셨고, 박상철 회원, 정김신호 회원이 자원활동가로 함께하셨습니다. 물론, 박영선 사무처장과 회원참여팀 상근자들은 모두 참여했지요.

한마당이 끝나고 느티나무 카페로 자리를 옮겨 카페구경도 하고 생맥주 뒤풀이도 간단하게 진행했는데요, 이번에는 다른 때보다 정치개혁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비리의원에 대한 체포동의안 부결 등, 부패비리정치에 대한 시민들의 실망이 ‘환멸’ 수준에까지 이르렀음을 잘 알 수 있었습니다.

참여해주신 회원들은 정치개혁운동에 적극 지지하며 동시에 시민사회단체가 균형과 객관성을 잃지 않고 활동하는 모습이 필요하다는 지적도 잊지 않으셨습니다. 참여연대의 숙명인 권력 감시와 견제의 한길에서 정치적 독립성을 훼손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다짐도 함께 있었습니다.

2월 신입회원한마당은 2월 5일(목) 저녁 7시 30분, 참여연대 2층 강당에서 있습니다. 더 알차게 준비하겠습니다.

12월 신입회원 명단

(주)빅터하우스 강윤구 강이현 강창숙 강희양 고현승 구본세 구본형 권길복 권태형 금동준 김경숙 김경태 김남국 김남희 김덕규 김동명 김동인 김명식 김사무엘 김상훈 김성안 김영봉 김영우 김오성 김우태 김은숙 김응열 김일두 김일재 김재빈 김재영 김주미 김진우 김효진 김흥호 나태현 문시연 민정기 박기영 박덕신 박상용 박석호 박은정 박은하 박재홍 박준광 박진범 박창용 박현진 방경애 배백현 배승빈 백종숙 설호철 성주현 소은섭 소주희 손명희 송세인 신윤철 신혜란 양영웅 오정훈 오한규 유필상 윤혜숙 이경호 이관규 이기수 이낙경 이민숙 이병준 이석상 이승배 이승철 이시진 이완헌 이윤미 이은정 이인호 이재준 이정권 이정실 이정엽 이정재 이종민 이준석 이진성 이창우 임봉재 임석규 임정화 장열성 장윤정 정성국 정세경 정아은 정용진 정진수 정춘희 정혜경 정회 정희라 조관희 조기숙 조영인 조철현 주진주 지정부 최명찬 최진호 탁현민 하홍우 한덕희 한윤서(한금만) 홍용규 홍원석 홍주역 황덕연

편집부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


참여연대 NOW

실시간 활동 SNS

텔레그램 채널에 가장 빠르게 게시되고,

더 많은 채널로 소통합니다. 지금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