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게시판😃

참여연대 회원들의 사랑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정부 개혁법안 발목잡지 말고 평화를 위한 국민 운동부터 하시죠?

자유게시판
작성자
한중인
작성일
2018-09-05 19:08
조회
162

안녕하세요/ 무식한 60대 근로자 입니다.


새누리당 한나라당의 정부가 너무 나 국민을 실망시키고 촛불집회 혁명으로 인하여 새 정부가 들어서 개혁을 추진할려고 하는데 힘을 보태지는 못할망정 오히려 발목을 잡는다고 하니 마음이 아프네요?


9월 5일자 동아일보를 보니 참여연대가 문제인 정부 규제혁신 5법을 반대한다고 하는군요?


저는 이런 단체인줄 몰라서 회원 가입했었는데 탈퇴해야 될겄같네요?


여소 야대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문제인 정부가 무엇하나 국회에서 민생법이나 개혁 혁신 법을 처리한겄이 있나요/


새누리당의 무조건 반대와 소수 정당의 기득권 싸움으로 힘든것은 서민 국민입니다.


한반도에 평화를 이루기 위해 정부가 노력해도 강대국들의 이권 싸움으로 진전이 없는 상황인데 ???


이런 중차대한 문제들을 국민운동으로 발전시켜서 국민이 평화를 원한다는 것을 보여주어야 되지않나요?


이나라에 평화보다 더 중요한것이 있나요?


이나라에 평화가 정착이 되면 경제적으로나  다른 면으로나 이보다 큰겄이 있나요?


미국 중국 강대국 사이에서 우리나라 정부가 할수있는겄들이 너무나 힘든겄들이라서 국민들이 힘을 보태야죠?


국민들은 너무 조급해서 우선 보이는것만 중요시하는 이기적인 행동들???? 당장 성과를 보이라는 한국당??? 


정말 나라를 위하고 국민을 위하는 단체라면 이시점에서 무었이 어떤 행동이 중요한지 한번 생강좀 해보시지요?


저도 일본에서 10여년 중국에서 7~8년 생활을 햇었는데 이두나라 국민들은 개인적으로는 손해가 되더라도 국가에 이익이 되고 도움이 되면 정부의 방침에 지지합니다. 우리 국민들도 배워야지요!! 그러러면 정부가 믿음을 주는것이


우선이겠지만요!!!


우리가  무엇이 우선이고 어떤겄들이 크고 중요한지 생각해 보앗으면 합니다.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