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군축센터 파병 2004-02-19   596

[보도자료] 파병반대 국민행동 낙선운동을 위한 자료검토 착수

낙선운동의 근거·기준·방법, 3월 3일 최종 결정

1. 파병반대국민행동이 낙선운동 검토를 위한 실무준비작업에 착수했다. 파병반대국민행동은 2월 18일(수) 오전 11시 정기운영위원회를 열어 파병안 통과에 책임이 있는 의원들에 대한 낙선운동 추진 방침을 재확인하고, 이를 실무적으로 검토할 ‘이라크파병 의정평가단’을 구성했다.

2. ‘이라크파병 의정평가단’은 1·2차 이라크 파병관련 주요 회의 및 회합, 발언기록들을 검토하여 낙선운동의 근거와 기준, 추진방법 등을 복수안으로 작성하여 오는 2004년 3월 3일 오전 10시 개최될 파병반대국민행동 확대운영위원회에 제출할 예정이다. 파병반대국민행동 참가단체들은 이 날 확대운영위원회를 통해 의정평가단의 보고서를 토대로 낙선운동의 구체방안을 확정할 예정이다.

3. 이라크파병의정평가단은 파병반대국민행동측 의정모니터단으로 활동했던 김숙임(평화를만드는여성회공동대표), 박순성(참여연대 평화군축센터소장), 변연식(평화와통일을여는사람들 공동대표) 등 3인 검토위원, 정대연(전국민중연대 정책위원장), 이태호(참여연대 정책실장), 안지중(민주주의민족통일전국연합사무처장), 권상훈(참여연대 평화군축센터 간사), 이경아(평화와통일을여는사람들 간사)등 파병반대국민행동 기획단 관계자 5인의 실무위원으로 구성된다. 끝

이라크파병반대비상국민행동

PDe2004021900.hwp

첨부파일: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