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군축센터 한반도 평화 2020-10-16   34132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을 소개합니다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 End the Korean War 

 

#종전 

한국전쟁은 잠시 멈추었을 뿐, 끝나지 않았습니다. 온라인으로 국경을 넘나드는 세계가 되었지만 DMZ를 가로지르는 철조망은 여전히 그 자리에서 남과 북 사이를 가로막고 있습니다. 오랜 시간 전쟁의 불안, 적대와 군사적 긴장이 한반도 주민의 삶을 지배해왔습니다. 70년이면 충분합니다. 이제는 이 전쟁을 끝내야 합니다. 

 

#평화 

한반도 주민들과 동아시아, 세계 시민들이 서로 협력하며 평화롭게 공존하는 미래를 상상합니다. 전쟁을 준비하는 대신, 우리의 자원을 시민의 안전과 행복, 지속 가능한 환경, 차별 없는 사회를 위해 사용하기를 희망합니다. 대결과 분쟁의 상징이었던 한반도가 평화와 공존의 땅으로 변화하기를 기대합니다. 

 

#서명 

한반도 종전과 평화를 위한 서명에 이름을 남기고 주변에 함께하기를 권유하는 것은 쉽지만 강력한 행동입니다. 작은 행동들이 모여 1억 명의 서명이 되고, 전 세계 종교인, 정치인, 문화예술인 등 다양한 시민들의 목소리가 하나로 연결된다면 누구도 무시할 수 없는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지난 70년 오지 못했던 미래를 만들어가는 여정에 함께 해주세요.

 

 

한반도 평화 선언 Korea Peace Appeal

  • 한국전쟁을 끝내고 평화협정을 체결합시다
  • 핵무기도 핵위협도 없는 한반도와 세계를 만듭시다
  • 제재와 압박이 아닌 대화와 협력으로 갈등을 해결합시다
  • 군비 경쟁의 악순환에서 벗어나 시민 안전과 환경을 위해 투자합시다

+ 이 서명은 남,북,미,중을 포함한 한국전쟁 관련국 정부와 유엔에 전달할 예정입니다. 관련국들이 한반도 평화체제 구축 방안에 합의하고 차질 없이 이행하도록 압박할 것입니다. 

 

평화를 원한다면 지금 서명해주세요 endthekoreanwar.net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은  

‘한국전쟁을 끝내고 휴전에서 평화로 나아가자!’는 목소리를 한반도를 넘어 전 세계적으로 모아가는 국제 캠페인입니다. 

한국전쟁 발발 70년인 2020년부터 정전협정 체결 70년이 되는 2023년까지, 한반도 평화선언 Korea Peace Appeal에 대한 전 세계 1억 명 서명과 각계의 지지 선언을 모으고 연결하여 한국전쟁을 끝내고 한반도 평화를 이루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에는 7대 종단을 비롯하여 국내 360여 개 종교·시민사회 단체와 50여 개 국제 파트너 단체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2020년 10월 현재)

 

한반도 평화선언 Korea Peace Appeal은 영어,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스페인어, 독일어, 러시아어, 아랍어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언어로 번역될 예정입니다. 

 

 

문의  한반도 종전 평화 캠페인 Korea Peace Appeal : Peace Campaign to End the Korean War

endthekoreanwarnow@gmail.com 02-723-4250

 

소개자료 [원문보기/다운로드]

 


 

한반도 종전과 평화를 위한 전 세계 1억 명 서명운동

지금 당신의 참여가 평화를 앞당깁니다 ▶ endthekoreanwar.net

 

SNS에서도 만나요. 좋아요, 구독, 팔로우 기다립니다 

Facebook · Instagram · Youtube · 카카오톡 · Twitter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