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6(화) [모입시다!] 미친소 수입반대 촛불문화제

[##_1C|1192388728.jpg|width=”400″ height=”240″ alt=”사용자 삽입 이미지”|_##]
참여연대도 미친소 수입을 반대합니다!


결국 이명박 정부가 일을 내고 말았습니다. 이명박 정부는 국민들의 동의조차 구하지 않고 광우병 위험이 있는 미국산 쇠고기를 전면 수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난 방미 때 미국에 덜컥 약속까지 해주고 돌아왔습니다.


이명박 정부의 이같은 조치에 온 국민의 걱정과 분노가 급속도로 번지고 있습니다. 사이버 공간 곳곳, 국민들이 모이는 곳 어디에서나 ‘광우병 쇠고기로 인한 국민들의 위험’이 제일 큰 걱정꺼리로 떠올랐습니다. 심지어 이제 취임한 지 겨우 두 달을 넘긴 이명박 대통령을 탄핵하자는 서명에만 5월 5일 현재 115만 명이 넘는 시민들이 참여했습니다. 또한 전국의 시민사회, 환경, 생명, 학부모, 소비자, 협동조합 단체들도 곳곳에서 저항행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지난 2일과 3일에는 서울 종로 청계광장을 중심으로 중고등학생이 주축이 된 2만여명의 시민들이 모였습니다. 시민들은 남녀노소할 것 없이 이명박 대통령의 탄핵과 미국산 쇠고기 수입 반대의 의지를 담은 촛불 물결을 만들어냈습니다.


이에 참여연대도 시민들이 주도하는 5월 6일(화) <미친소 수입 반대 문화행사>에 참여합니다. 시민여러분과 참여연대 회원 여러분, 함께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세상을 함께 바꿔봅시다!



미친소 수입반대 문화행사


일시 : 2008년 5월 6일(화) 오후 7시
장소 : 광화문 동아일보 앞
만나는 방법 : 참여연대 손피켓을 든 사람들을 찾아주세요.
준비물 : 오실때 종이컵, 초, 피켓 등 준비해주셔요^^


*5/9(금)에도 같은 장소에서 미친소수입반대 문화행사가 있습니다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


참여연대 NOW

실시간 활동 SNS

텔레그램 채널에 가장 빠르게 게시되고,

더 많은 채널로 소통합니다. 지금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