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연대 난민인권 2021-06-14   842

세계 난민의 날 BEYOND DISTANCING: LETTERS TO YOU 캠페인

01_무디.jpeg

 

02_마르코.jpeg

 

03_아미나.jpeg

 

04_레터스투유캠페인.jpeg

BEYOND DISTANCING: LETTERS TO YOU

세계 난민의 날(6/20)을 맞아 난민인권네트워크와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는 6월 14일부터 6월 20일까지 온라인 편지쓰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올해 쉬어가는 제7회 난민영화제 대신 세계 난민의 날을 기념하기 위하여 기획되었습니다. 캠페인의 슬로건인 “Beyond distancing: letters to you”는 거리두기로 인해 몸은 멀어질지라도 마음만은 가까이에서 함께하며 희망을 나누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한국에 계신 무디, 마르코, 아미나 세 분의 이야기를 읽은 뒤 이 중 1인 또는 다수에게 각각 메시지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세 분의 이야기는 한국어, 영어, 프랑스어, 아랍어로 제공되며 입력한 메시지는 엽서의 형태로 사이트 담벼락에 업로드 되어 누구나 읽을 수 있습니다. 행사가 끝난 뒤에는 온라인 전시회 등의 방법으로 모든 메시지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캠페인 참여자에게는 난민인권네트워크와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가 함께 준비한 경품 추첨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한국에 거주 중인 난민이 직접 그린 삽화가 사용되어 캠페인의 의미를 더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더욱 취약한 상황에 놓인 난민들에게 ‘곁’이 되는 연대의 메시지가 많이 전달되길 바랍니다. 

캠페인 참여하기 letterstoyou.koreff.kr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


참여연대 NOW

실시간 활동 SNS

텔레그램 채널에 가장 빠르게 게시되고,

더 많은 채널로 소통합니다. 지금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