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opleTV Photo 2005-10-01   869

사진으로 보는 참여연대 창립 11주년 후원의 밤

9월 7일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참여연대 창립 11주년 기념 후원행사가 열렸다.

회원과 임원, 상근활동가까지 참여연대 식구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참여연대를 지지하고 후원하는 많은 시민사회단체 활동가들과 각계 인사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참여연대가 한 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준 서로에게 감사하고 축하하는 자리였다.

박영선 참여연대 사무처장과 신용철 SBS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는 이선종 공동대표의 인사로 시작됐다. 내빈소개에 이어 차병직 상임집행위원장은 참여연대 활동과 비전을 소개했다.

그동안 참여연대를 위해 시간과 정열을 쏟았던 강도영 만화가, 김승헌 원장, 김영광·류관희 사진작가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패가 주어졌다.

참여연대 11살 생일떡 자르기는 박상증·이선종 두 분 공동대표와 맹행일 회원모임협의회장, 장연희 자원활동가, 변금선 새내기 간사가 함께했다.

식사가 시작되고 참여연대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노래로 찾아가는 참여연대’ 영상이 이어졌다.

다음은 상근자들의 축하공연. 시민운동을 하는 틈틈이 피리를 연습한 이태호·전은경·김다혜 간사는 피리공연으로 아름다운 하모니를 뽐냈다.

마지막 순서는 오늘의 하이라이트인 박상증 공동대표의 마술쇼. 소박하지만 정성이 듬뿍 담긴 마술쇼는 사람들과 웃음과 정겨움을 나누기에 충분했다.

참여사회편집부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


참여연대 NOW

실시간 활동 SNS

텔레그램 채널에 가장 빠르게 게시되고,

더 많은 채널로 소통합니다. 지금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