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참여사회 2006년 01월 2006-01-01   358

참좋다

2004년 12월 31일 월정사에서 새해맞이 공연을 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한데 어느새 2006년이 됐습니다. 언제나 그런 것처럼 1월은 새로운 계획을 만들고, 다짐하다 보면 또 금방 지나가겠지요? ^^

참좋다는 작년 12월, 2006년을 이끌어갈 참신한 임원진을 선출했습니다. 그동안 거의 매해 회장 선거 때마다 후보에 오르며 건재함을 과시했던, 하지만 한번도 당선은 된 적이 없었던 참좋다의 미남회원 이재욱 회원이 이제는 할 때도 되었다는 여론에 힘입어 회장에 당선되었답니다. 와! 짝짝짝! 모두 축하해 주세요~ 그리고 한 해 잘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주위에서 많이 도와주시고요.

작년 연말에 참좋다는 참여연대 송년의 밤에서 힘찬 노래를 들려드렸어요. 기대보다 많은 분들이 즐겁게 들어주셔서 기분이 참 좋았답니다. 그리고 이라크 파병반대 공연, 쌀협상 국회비준 반대 전국농민대회 공연, 이주 노동자를 위한 문화 한마당 등의 공연에도 참가해 좋은 세상을 만들기 위해 고생하는 많은 분들에게 힘이 되어 드렸습니다.

올 한해도 물론 참좋다는 세상을 좀 더 좋게 만들기 위한 자리는 항상 여러분들과 같이 할 예정입니다. 사회의 약자 편에서 언제든지 당당하게 노래하도록 하겠습니다!

참여연대 회원 여러분들도 힘찬 2006년 맞이하시고, 하고 싶은 일 모두 할 수 있는 그런 한 해를 만들어 나가시길 바랍니다!

배 윤 혁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


참여연대 NOW

실시간 활동 SNS

텔레그램 채널에 가장 빠르게 게시되고,

더 많은 채널로 소통합니다. 지금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