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행동] 강정으로 가는 평화비행기(3차)

클릭으로 배편, 항공편 일정 확인
9월 1차 평화비행기에 이어 11월 2차 평화비행기에도 정말 많은 분이 함께해 주셨습니다. 제주시내 거리 거리를 행진하며 받은 도민들의 응원의 목소리들이 아직 들립니다. 
“해군기지 안 돼! 안 돼!! 안 돼!!!” 를 외치던 강정이 낳은 밴드 <신나고짜릿한꽃밴드>의 무대를 잊을 수가 없습니다. 
저 바다 건너 일본에서 오신 분들의 연대 발언 역시 감동적이었습니다.
“해군기지 결사반대, 강정마을 사랑해요”  함께 마음을 높여 부르던 강정타령이 아직 생생합니다.
이제 다시 마음을 모아 세 번째 평화비행을 할 시간입니다. 
함께 강정에 갑시다. 
가서 국민의 뜻이 무엇인지 보여줍시다. 
제주 역사를 오롯이 간직한 강정마을, 살아 숨쉬는 구럼비바위를 지키는 일이 진짜 평화라고 소리 높여 외칩시다. 
12월 3일 토요일입니다. 
오후 2시 제주공항에 모인 후 강정마을로 출발합니다. 
강정마을 촛불문화제는 저녁 7시에 시작합니다. 
3일 오후 2시부터 4일 일요일 오전까지 주민들과 평화지킴이들이 함께 준비한 부대행사들이 강정마을 곳곳에서 펼쳐집니다. 
제주의 아름다움, 강정의 소중함을 제대로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
<평화비행기 승객이 되는 방법>
1. 항공편 일정을 체크합니다.
   12월3일(토) 오후2시까지 제주공항에 도착하도록 비행기표를 예매합니다.
2. 예매한 항공편 (출발지, 항공사, 출발시간)을 메일(peacefly@hanmail.net)을 보내 평화비행기 참석 사실을 알립니다. 
   (제주공항-강정마을로 가는 평화버스 인원 확인을 위해서 필요합니다)
3. 이미 제주에 있거나 평화유람선을 타고 오실 분들도 강정마을로 가는 평화버스에 타기 위해서는 메일을 꼭 보내주셔야 합니다.
4. “나는 정말 가고 싶은데, 시간이 나지 않는다”는 분들은 국민은행 512601-01-16517 김덕진(평화비행기)로 후원하면 됩니다.
* 12월 3일(토) 오후2시부터 1박2일 동안 제주 강정마을로 평화비행기 타고 함께 날아올라요!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