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생희망본부 기타(cc) 2011-08-22   4891

나쁜투표거부 마지막 실천지침

나쁜투표 거부 시민운동본부 3차 실천 지침
마지막에 집중력을 유지하는 사람이 승리 합니다

마지막 지침입니다. 이번 지침만 실행하면 우리는 반드시 승리합니다.

현재 예상되는 투표율은 33%는 고사하고 20%도 넘기 어렵다는 것이 중론입니다.

하지만 방심하지 말아야 합니다. 결국 마지막에 집중력을 유지하는 사람이 승리하는 법입니다. [나쁜투표거부시민운동본부]는 23일 하루, 아래 사항을 반드시 실천합시다. 반드시 승리합시다. 친환경 무상급식을 지키고 보편적 복지를 확대하는 유일한 방도입니다.

나쁜투표 거부하는 서울시민의 동시다발 1인시위, 더 많은 인증샷은 이곳 클릭!

1. 동시다발 일인시위에 집중

23일 오전, 서울시내 전 지하철역 모든 출구 앞에서 동시다발 일인시위에 나섭니다.
구글스프레드시트(http://goo.gl/UDXQy)에서 접수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지역운동본부나 중앙 운동본부(02-786-0824)에 직접 전화하여 신청·접수할 수 있습니다.
“최다장소 1인 동시 동일 퍼포먼스”타이틀로

한국기록원(기네스북)에 공식기록 인증을 신청한 상태입니다.

http://projecthm.com/

2. 0110 문자, 카톡 실천

1인이 가족, 친지, 지인 등 10명 이상에게 문자메시지나 카카오톡 등으로 아래의 문자메시지를 전파해 주십시오. “친환경 무상급식을 지키기 위해 부자아이 가난한아이 편가르는 투표장에 절대 가지 맙시다”
 

3. 페북, 트윗 타임 실천(3, 6, 9는 페북 트윗 타임)

오후 3시, 6시 9시에 페북이나 트윗에 글을 올려 주십시오.
친환경 무상급식을 지키기 위해 투표장에 가지 말고, 정치놀음 일삼고 있는 오세훈 시장을 심판합시다의 내용이면 좋겠습니다.

4. 게시판을 점령하라

포털사이트 게시판이나 커뮤니티 등에 투표 불참을 호소하는 글을 작성해 주십시오.
단체의 자유게시판이나 공지사항에 올려 주셔도 좋습니다.
1인이 1곳 이상에 반드시 게시해 주십시오.

5. 불법 투표운동 감시활동

오늘(8/22) 강서에서 한나라당 위원장이 운동원에게 돈을 주다가 걸려서

선관위에 고발당했습니다. 이러한 사례가 곳곳에서 벌어지고 있을 것입니다.
각종 불법 투표 운동이 벌어지는 것을 철저하게 감시해 주십시오.
주민투표법은 ‘주민투표의 결과에 영향을 미치게 할 목적으로 투표인에게 금전·물품·향응 그 밖의 재산상의 이익 등을 제공하거나 그 제공의 의사를 표시 또는 그 제공을 약속하거나 이러한 행위에 관하여 지시·권유·요구 또는 알선한 자’(28조1호)에 대해선 5년 이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나쁜투표 거부 시민운동본부 http://www.badvoteout.com / 02-876-0824

첨부파일:

정부지원금 0%, 회원의 회비로 운영됩니다

참여연대 후원/회원가입


참여연대 NOW

실시간 활동 SNS

텔레그램 채널에 가장 빠르게 게시되고,

더 많은 채널로 소통합니다. 지금 팔로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