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살자농성촌][공지] “함께살자 시민증” 발급

 

쫓겨나고 내몰리는 사람들이 모여 있는 함께살자 농성촌

시대의 아픔과 상처를 공감하는 우리 모두의

“함께살자 시민증”을 발급 합니다.

 

함께살자 농성촌은 쌍용자동차 정리해고 노동자들, 제주 해군기지 반대 강정마을 주민들, 용산참사 유족들, 핵발전 정책에 반대하는 이들, 쌍용(S), 강정(K), 용산(Y), 탈핵(N)_SKYN공동행동이 지난 10월 5일 제주 강정마을을 출발하여 전국 45개 도시 30여 곳의 투쟁 현장들을 방문하고 연대하며 진행한 ‘2012 생명평화대행진’을 마치고 대한문 쌍용자동차 희생자 분향소 옆에 자리한 우리 시대의 아픔과 서러움을 그대로 지닌 사람들의 공간입니다.

 

함께살자 농성촌은 매일선전전, 희망행진, 문화제, 팟캐스트방송 ‘시청앞 2번출구_http://exit2.iblug.com’, 생명평화미사, 서명전 등을 진행하며 거리를 오가는 시민들에게 우리들의 이야기를 알려내고 연대를 호소하는 활동을 한 달 넘게 이어오고 있습니다. 또한 목숨을 걸고 송전탑에 올라있는 정리해고 노동자들, 핵발전소와 초고압송전탑에 밀려 쫓겨날 위기에 처한 밀양과 청도의 할머님들, 수십개의 골프장 건설로 인해 내몰리는 강원도 주민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연대하고 있습니다.

 

함께살자 농성촌을 후원해 주시는 분들께 연대와 소통의 증표, “함께살자 시민증”을 발급해 드리기 시작했습니다. 민주통합당 한명숙의원, 신경민의원, 인재근의원, 이학영의원, 은수미의원, 김광진의원, 장하나의원, 진보정의당 박원석의원, 서기호의원, 통합진보당 이상규의원, 김선동의원 등 10여명의 국회의원들이 함께살자 시민증을 발급 받았고 문정현 신부님을 비롯하여 쌍용자동차 해고 노동자들, 용산참사 유가족들, 제주 강정마을 주민들께 함께살자 시민증이 발급되었습니다.

 

>>> 발급방법

함께살자 농성촌을 후원해 주십시오. 1만원 이상 후원금을 [국민은행 661301 04 093549 문정현(함께살자)] 계좌로 보내주시고 이메일 skyact1103@hanmail.net 으로 성함과 사진파일, 우편송달 받으실 주소를 보내주시면 함께살자 시민증을 보내드리겠습니다. 대한문 함께살자 농성촌으로 직접 방문하시면 즉석에서 사진을 촬영하여 함께살자 시민증을 발급해 드립니다. 우리 시대의 양심과 시민들의 필수 아이템이 될 “함께살자 시민증”을 꼭 발급받으시길 바랍니다. 더불어 함께살자 농성촌에 아낌없는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함께살자 시민증] 앞/뒤

 

2012년 12월 5일

함께살자 농성촌

 

문의 : 함께살자 농성촌 까페 cafe.daum.net/walk4peace

참여연대 후원 회원이 되시면 [달력+커피]를 드립니다 ~11/30

회원가입 이벤트 바로가기


참여연대 NOW

실시간 활동 SNS

텔레그램 채널에 가장 빠르게 게시되고,

더 많은 채널로 소통합니다. 지금 팔로우하세요!